>고객센터>소비자 게시판
소비자 게시판
 
작성일 : 21-02-08 08:44
UG-391모니터 떨림현상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49  
안녕 하세요.
유지코리아 담당자 입니다.
문의하신 UG-391 관련 답변 드리겠습니다.
1번 문의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셋탑박스로 연결시 문제가 발생한 부분이 PC와 연결시 동일증상 발생하는지요?
동일 증상이 발생하면 모니터 문제일수 있지만,PC상 문제가 없다면 셋탑문제 또는HDMI케이블
문제 일수도 있습니다. PC 연결후 확인 부탁 드립니다.
2.출력케이블 두개 이상 연결시에는 소스 변경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모니터상에는
별도로 해상도 조절이 불가 합니다. 셋탑 또는 PC상에서 해상도 설정하셔야 합니다.
3.사용설명서대로 기본 OSD메뉴 설정외 다른 유틸리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UG-391은 모니터로
제조된 부분이기 때문에 TV설정 OSD는 없으며,리모콘은 셋탑과 연결시 소스변경은 수동으로 하셔야
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522-0713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
> 1. UG391모니터를 SK브로드밴드 BTV UHD셋탑박스와 연결시 화면이 눈이 아프게 잔생생기듯이 떨립니다.
>
> 셋탑박스 문제인가 싶어서 동일한 모델의 셋탑박스를 3개를 바꾸어 연결해봤는데 증상은 동일하구요...
>
> 셋탑박스의 설정이 문제인가 싶어서 해상도설정을 보니 자동설정으로 되어 있었고, 수동으로 1080으로 설정(1080p는 활성화가 않되어 있어서 1080i로 설정) 해도 잔생생기듯 화면떨리는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네요. 모니터의 권장해상도 범위내의 설정인데 이건 모니터의 불량인가요? 설정의 문제 인가요?
>
> 2. 입력단자 2개 이상 사용시 모니터에서 외부입력단자를 자동으로 잡아주진 않는가요? 항시 메뉴에서 외부입력을 변경해야되나요?또 메뉴에서 모니터 해상도를 조절할수있는 메뉴는 없나요?
>
> 3. 위 모델의 모니터 경우 메뉴를 조정할수 있는 유틸이나, 리모컨 기능은 지원하지 않는가요? 
>
> 확인부탁 드립니다.
>
>
>
> 2021.02.04 택배수령, 2021.02.07 현재 개봉해서 전원연결했습니다.
>

 
   
 



상호명 : 주식회사 유지코리아
사업자 번호 : 605-86-34691
대표전화번호 : 02-719-5119
고객서비스연락처 : 1522-0713
팩스번호 : 070-8280-8279
이메일
: ugeeko@ugeekorea.co.kr

copyrightⓒ2016 주식회사 유지코리아 all rights reserved.